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1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
그냥 넷사세 말고 현실을 얘기해줘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공기업이면 나름 흔하고 공기업 잘갔네 정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생했네 라는 생각 밖에 안드는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현실 -> 별생각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28에 첫회사로 공기업갔는데 주변에서는 잘들어갔네~ 하고 회사 안에서는 뭐하다가 이렇게 늦게 들어왔냐그럼ㅋㅋ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약간 작게 둘이 할 수 있는 게임 뭐가 있을까??
11:55 l 조회 4
곧 면접이라 넘나 떨림
11:54 l 조회 3
아니 인중 한가운데 개아픈 여드름남ㅠㅠ
11:54 l 조회 1
이 날씨에 새우장이 밖에 있으면 상하겠지ㅠㅠ1
11:54 l 조회 10
어 더 내려가 추매해줄게❤️
11:54 l 조회 8
회사 옆애 앉은 사람이 계속 배에서 꾸룩꾸룯 소리나면 어떨거같아 ㅠㅠㅠㅜ
11:53 l 조회 12
성형하고 부장용 안올리면 진짜 이게 제일 큰거같음
11:53 l 조회 8
인턴인데 점심…ㅎㅋㅋ 4
11:53 l 조회 13
나 오늘 생일이야!! 1
11:53 l 조회 6
금리나 좀 올려줘
11:53 l 조회 3
애인이 대기업이라 나한테 대쉬하는 애들 다 포기하더라7
11:52 l 조회 18
개큰 점심식사 완2
11:52 l 조회 30
너넨 생일이 목요일인데 토요일날 축하받는거 ㄱㅊ아?1
11:52 l 조회 9
다들 커튼 브랜드 어디꺼 써????????1
11:52 l 조회 4
아 알바 6개월 하기로 한 거 3개월만에 런쳐야 됨2
11:52 l 조회 23
생리 시작했는데 방금 엄청난 덩어리가 나옴...1
11:52 l 조회 17
문과 사무직 2년차 평균 연봉 어느정도야?1
11:52 l 조회 6
생리통이 없었다가 갑자기 생기기도해?2
11:52 l 조회 9
주식 딴건 모르겠고 꺼드럭 없어져서
11:52 l 조회 7
우울증때문에 퇴사했는데 바로 직장 구하는거 에바일까4
11:5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