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에다가 소액 장기투자 목적으로 했다가
도중에 걍 팔고 국장 손댔다가 다시 미장에 소액 장기투자 중인디
첨에 미장 얼마 못가고 팔아버려서 걍 내가 투자한 원금 고대로 받은 수준이여섴ㅋㅋㅋ
그냥 저축한 느낌이야 ㅋㅋㅋ 내가 과거에 낸 돈인데도 꽁돈 생긴 기분 ㅇㄴㅋㅋ
|
미장에다가 소액 장기투자 목적으로 했다가 도중에 걍 팔고 국장 손댔다가 다시 미장에 소액 장기투자 중인디 첨에 미장 얼마 못가고 팔아버려서 걍 내가 투자한 원금 고대로 받은 수준이여섴ㅋㅋㅋ 그냥 저축한 느낌이야 ㅋㅋㅋ 내가 과거에 낸 돈인데도 꽁돈 생긴 기분 ㅇㄴ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