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더위에 좀 있으면 폭염에 장마올텐데 냉방 안됨,
겨울에도 난방 안된다 함 (냉난방 안되는걸 당연하게 말해서 너무 놀랐음....;)
유니폼 개두꺼운 정장유니폼임
사이즈 없는데 있는거 그냥 입으라 함ㅋㅋ
건물 통으로 쓰는데 식당없고 식대무지원..
다른데가면 이거 다 복지도 아니고 기본으로 치는 사항인데 어처구니
여기에 다른복지도 없고 급여도 최저주시잖아요..
공장들어가도 냉난방은 해주는데?
|
이 더위에 좀 있으면 폭염에 장마올텐데 냉방 안됨, 겨울에도 난방 안된다 함 (냉난방 안되는걸 당연하게 말해서 너무 놀랐음....;) 유니폼 개두꺼운 정장유니폼임 사이즈 없는데 있는거 그냥 입으라 함ㅋㅋ 건물 통으로 쓰는데 식당없고 식대무지원.. 다른데가면 이거 다 복지도 아니고 기본으로 치는 사항인데 어처구니 여기에 다른복지도 없고 급여도 최저주시잖아요.. 공장들어가도 냉난방은 해주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