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간 전에 회의 들어가면서 오늘 점심 나가서 못 먹으니까 시켜달라 했는데 아직도 안 시켜놨음
12시 반부터 미팅 있어서 시켜달라고까지 했는데
뭐 드실지 몰라서 못 시켰다 ㅇ 아오
분명 미팅 있다는거 말했고 정말 아무거나 괜찮으니까 빨리 오는걸로 시켜달랬는데 아직도 안 시킴
그래놓고 ㅇㅉㄹㄱ? 이라고 있네 쳐 패고 싶다
|
1시간 전에 회의 들어가면서 오늘 점심 나가서 못 먹으니까 시켜달라 했는데 아직도 안 시켜놨음 12시 반부터 미팅 있어서 시켜달라고까지 했는데 뭐 드실지 몰라서 못 시켰다 ㅇ 아오 분명 미팅 있다는거 말했고 정말 아무거나 괜찮으니까 빨리 오는걸로 시켜달랬는데 아직도 안 시킴 그래놓고 ㅇㅉㄹㄱ? 이라고 있네 쳐 패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