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22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

나도 160이라 말하는건데

남자키든 여자키든 그냥 우리나라 평균 자체가 낮은게 맞음

평균보다 작으면 더 작은거 뿐이지 평균이라고 큰 키의 영역이 아님 그냥

대표 사진
익인1
누가 평균이면 큰 줄 알아? 아무도 그렇게 생각안해
남자 174면 작다는 소리 듣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ㅇㅈ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사람도 있으니 말하는거임ㅇㅇ 너가 아니면 걍 글쿤하면 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아무도 그렇게 생각안한다니깐..? 174남자보고 누가 키크다고 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티만 봐도 저런애들 널려서 그랭 지 162cm인데 평균보다 크니까 큰거 아님? 아닌리 치는 애들 ㄹㅇ 깔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자 175 크다고 하는 사람 ㅈㅉ 살면서 한번도 못봤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평균이라고 크다고 하는 사람 비율보다 작다고 하는 비율이 압도적으로 높지 않???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 누가 갑자기 폭주해서 키얘기 자꾸 하는거임 ㅌ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ㄱㄴㄲ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자 평균보단 작은거 아니냐 하니까 갑자기 평균근처면 평범한거지! 하면서 화내면서 이상한 사람만들어 차라리 150 초중반인애들은 별 얘기 안하는데 후반 애들이랑 160초반애들 이상하게 자기들은 다르다 주장해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평균에서 최소 5센치는 커야지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자는 뭐 키 큰상관 없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평균이면 성적으로 치면 5등급..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우 인티 좀전에 들어왔는데 소수 애들이 얘기한거 갖다가 장작 쌓고 불붙이고 난리가 났네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식 하객으로 기본 몇명정도 와야해?
16:35 l 조회 7
익들은 먹고싶은 배달음식있으면1
16:34 l 조회 6
커피에 탄산수 섞으묜 맛있을것 같지 않아? 1
16:34 l 조회 5
앞머리만 자르는거 미용실에서 싫어해?
16:34 l 조회 4
멋진신세계 단심이 왜 후궁이 된거야???
16:34 l 조회 8
다들 손절하고 싶은 친구 어떻게 멀어져?2
16:33 l 조회 14
귀엽게 생겼다<-이 말 어떤 거같아?1
16:33 l 조회 10
만날 때마다 내가 돈 내는 친구 너무 부담스러워ㅠ4
16:33 l 조회 26
통신사 sk텔레콤 쓰는 익들아 요금제 뭐 써?2
16:33 l 조회 8
매운 치킨 추천좀 맛있어야함5
16:33 l 조회 12
밥 안차려줘서 우울증이 올수가있나2
16:32 l 조회 30
월세 내는날 전에 미리 월세 입금해드려도 돼??1
16:32 l 조회 13
여자친구를 위해서 직장 포기하는거 어때? ㅠㅠㅠㅠㅠ 15
16:32 l 조회 28
갑자기 이거 궁금하다
16:32 l 조회 1
여름에 흰 티셔츠 대량 구매 하는 사람들 마음이 이해가 가기 시작함..
16:32 l 조회 16
생각의 힘이나 말의 힘을 믿는 편이야?2
16:32 l 조회 11
난 주식 세일하길래 오히려 3시 전에 서둘러서 추매했는데
16:32 l 조회 52
소아비만이 몇살때를 말하는거야?
16:32 l 조회 6
사람마다 그릇이 정해져있는거 같아
16:31 l 조회 9
오늘 또 서탈 ㅋㅋㅋㅋ…
16:3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