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떨어질까 걱정 하지마라 어차피 개인이 저점에 매수하는거 불가능에 가까움사놓고 “아 더 내려갔을때 살걸” 은 그냥 아쉬운 정도지기다리다가 때놓치고 못사서 “아 그때 그냥 살걸” 하는게 더 고통스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