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자랑은 아니지만 나 집에서 오냐오냐 끝판왕으로 키워져서 2n년간 밥솥도 세탁기도 내가 동작해본적 없고
분리수거나 음식물쓰레기도 안 버려봄 (방 정리 하거나 설거지나 반찬 놓는 것 정도만 했었음..)
쨋든 이후에 혼자 자취하면서 모르는 거 대충 인터넷에 치거나 제품명만 쳐도 설명서 다 나와서 무슨 세제 사는지 섬유유연제 뭐가 좋은지
다 추천해주는 글도 많고 후기도 많아서 혼자 다 뻑뻑 하는데 ..
못한다는 애들은 걍 하기 싫고 옆에 부모님이든 애인이든 해주는 사람 있으니까 "안" 찾고 "안" 해보려 하는 게 아닌가 ??
요즘은 릴스만 켜도 집안일 하는 법 화장실 대청소 하는 법 다 나와잇드만

인스티즈앱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