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26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4
작년 재작년 이럴때 5월부터 에어컨 켰던거같은데 아직도 에어컨 안킴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직 6월이라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겠긴한데 작년보다는 시원한 편인 건 맞는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나도 완전 공감 ㅋㅋ
아직도 시원한 바람이 불어
이번 여름 좀 신기함 아니 원래 이게 정상인거 같기도하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더워죽것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네..???? 나랑 다른 공간에 있나요
나진짜 밖에 나가면 2초컷으로 땀나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밖은 더운데 실내는 선풍기 하나로 커버가됨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6월말치고 이정도면 아주 자비롭지.
7-9월은 원래 더우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33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ㅈ작년 진짜 더웟는데 이번주는 여름 날씨 아니래 7월부터는 또 모르겟다 ㅠ 장마도 늦게온다고 하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신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래 우리나라는 7,8,9월이 더워죽는날씨여.. 지금을 만끽해 담달부터 저녁에도 못돌아다닐정도로 더울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겨울에 그닥 춥지도 않았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낮에는 더운데 밤은 ㄱㅊ 근데 딱 6월 날씨같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음력이 늦어서 그래 작년이 유달리 일찍 더웠던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매년 이 소리 나오는데 작년이랑 올해랑 온도 비슷함... 작년에도 올해 안덥다 이랬거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난 작년에 개더웠는데 ㅋㅋㅋ 사진보니까 작년5월부터 나시입고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작년도 막 엄청 덥다 하지는 않았음.... 매년 올해 덥지 않다하고 내년에 작년보다 덜 덥네 하거든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ㅇ 아침 저녁은 꽤 시원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작년 6월말쯤에도 저녁에 더웠는데 올해는 조금 더 시원하당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침에는 진짜 엄청 시원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비상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반대인데
작년에 7월중순부터 집 에어컨틀엇는데
올해는 6월초부터 간헐적으로 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ㅈ아직 덜 더움
나는 내가 살 빠져서 안더운줄 알았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하나도 안더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선풍기도 안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예..? 지금 밖에 안나가본건가....? 햇빛 개지리고 더운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대구익 너무 시원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ㅇ나 더위 잘타는데 에어컨 없이 살만해 아직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ㅇ전엔 5월부터 더웠던 것 같은데 더운 시즌 피한다고 5월에 여행갔다 개뜨거웠어서 기억.. 지금 괜찮아서 무서움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러다 갑자기 확 돌변할까봐 무서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올해 여름 슈퍼 엘니뇨로 역대급 더위 온다던데 무습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음력이 느림 올해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ㄹㅇ 나 생각보다 안덥다고 맨날그래 작년엔 6월초부터 난리났었는데 더위많이타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직까진 작년보단 덜 더운거 맞는거 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직까진 맞아 작년 이맘때쯤 친구들 생파하러 케이크 들고 다녓는데 다녹음ㅋㅅㅋㅋㅅㅋㅅ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만 에어컨 트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난 저번주부터 선풍기 에어컨 열심히 돌리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더운데...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식 하객으로 기본 몇명정도 와야해?
16:35 l 조회 1
익들은 먹고싶은 배달음식있으면
16:34 l 조회 3
커피에 탄산수 섞으묜 맛있을것 같지 않아?
16:34 l 조회 4
앞머리만 자르는거 미용실에서 싫어해?
16:34 l 조회 4
멋진신세계 단심이 왜 후궁이 된거야???
16:34 l 조회 7
다들 손절하고 싶은 친구 어떻게 멀어져?1
16:33 l 조회 13
귀엽게 생겼다<-이 말 어떤 거같아?1
16:33 l 조회 9
만날 때마다 내가 돈 내는 친구 너무 부담스러워ㅠ4
16:33 l 조회 22
통신사 sk텔레콤 쓰는 익들아 요금제 뭐 써?2
16:33 l 조회 8
매운 치킨 추천좀 맛있어야함4
16:33 l 조회 12
밥 안차려줘서 우울증이 올수가있나2
16:32 l 조회 27
월세 내는날 전에 미리 월세 입금해드려도 돼??1
16:32 l 조회 12
여자친구를 위해서 직장 포기하는거 어때? ㅠㅠㅠㅠㅠ 14
16:32 l 조회 26
갑자기 이거 궁금하다
16:32 l 조회 1
여름에 흰 티셔츠 대량 구매 하는 사람들 마음이 이해가 가기 시작함..
16:32 l 조회 14
생각의 힘이나 말의 힘을 믿는 편이야?2
16:32 l 조회 10
난 주식 세일하길래 오히려 3시 전에 서둘러서 추매했는데
16:32 l 조회 44
소아비만이 몇살때를 말하는거야?
16:32 l 조회 6
사람마다 그릇이 정해져있는거 같아
16:31 l 조회 9
오늘 또 서탈 ㅋㅋㅋㅋ…
16:3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