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27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환산 거기에 160이상이면 뉴비도 무난히 깬다길래 가봤는데 자꾸 1페에서 체력 잘 못맞춰서 무한회복으로 시간 다 까먹네..ㅜㅜ
대표 사진
용사1
윌이 배율 맞춰 깨기 어려운 보스긴 해...ㅜㅜ 힘들면 그냥 스펙업 좀 더 하는거 추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히믈내볼게... 진짜 방금도 하다가 빡쳐서 껐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2
윌이 진짜 거지같애 1페는 극딜 암만 박아도 시간계산 잘못하면 도르마무라 진짜 화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나 진짜 도르마무 백만번 당하는중 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2
2페도 진짜 ㅋㅋㅋㅋ ㅠ 피 0.4 남기고 도르마무하면 샷건침 진짜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에 와헌 키우는 용들!1
16:36 l 조회 16
보스 20분 진짜 갓패치 같아3
16:33 l 조회 36
지금 전투력 천오백인데 더스크 듄켈 잡을 수 있을까?!2
16:29 l 조회 32
진힐라 패턴 20초 전5
16:20 l 조회 89
챌섭, 본섭 아직도 고민이다....1
16:15 l 조회 34
뉴비 이지윌 통곡의 벽임 지금16
15:29 l 조회 524
챌섭 레테 전투력 1500정도인데 이번주 보스 어디까지 돌수있어?ㅜ7
14:52 l 조회 128
근데 무조건 새벽이 정답은 아닌거같음12
14:06 l 조회 739
패링 싫어서 카이 저번에도 한번도 안깼는데2
13:55 l 조회 52
챌섭 무엇이든 물어보세요22
13:38 l 조회 423
뉴비 노말 윌 어렵다...5
13:06 l 조회 65
복귀 유저인데 요즘 보스 잡기 쉬워진 거야??9
12:22 l 조회 128
코디 템 정보 좀 알려 주라.. 4
11:53 l 조회 500
일주일에 한번 이상은 메제채우는 사람 있어..??5
11:00 l 조회 79
카이 때문에 메이플에 스트레스 받음 1
9:39 l 조회 105
와 스펙터 18분만에 깸
9:38 l 조회 84
뷰워 남캐 헤어 뭐가 이뻐 ?7
9:32 l 조회 350
용들이 해본 메이플 직업 중에 순수재미 GOAT 말해주고 가~!18
7:55 l 조회 593
아니...법사미트라 레레를 배메키운다고3
6:59 l 조회 308
굳이 첫주에 하드보스 돌 필요 없는데
6:41 l 조회 136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