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근데 완전 작은 블로그임 ㅋㅋ ㅠㅠ 투데이 100내외..?
근데 지금 취준하느라 안한지 또 2달 정도 됐단 말이야 ..
근데 블로그에 나 후기(별거 다있음 브라질리언도 ㅋㅋㅋㅋㅋㅋ)랑 일상 이런 거 다올리는데
내 블로그 말고 그냥 다른 아이디로 블로그 써도 되겠지...?..ㅋㅋ ㅠ
그 상품이 여름에만 파는 거라서 ,,,
아니 근데 삼촌들도 다 자식있는데 왜 나한테 ㅠㅠㅠ.................
|
나 근데 완전 작은 블로그임 ㅋㅋ ㅠㅠ 투데이 100내외..? 근데 지금 취준하느라 안한지 또 2달 정도 됐단 말이야 .. 근데 블로그에 나 후기(별거 다있음 브라질리언도 ㅋㅋㅋㅋㅋㅋ)랑 일상 이런 거 다올리는데 내 블로그 말고 그냥 다른 아이디로 블로그 써도 되겠지...?..ㅋㅋ ㅠ 그 상품이 여름에만 파는 거라서 ,,, 아니 근데 삼촌들도 다 자식있는데 왜 나한테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