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30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3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에어컨값인가?? ㅠ
대표 사진
신판1
에어컨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작년인가부터 더받음...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마자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엉..근데 막상가면 이래서 돈더받는구나 하게됨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2222222 이정도면 싸다고 느껴졐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그렇긴한데 저번주말 다녀왔는데 왜 그런지 이유를 알거 같더라
난 하루는 좀 추웠어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근데 ㄹㅇ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여름에 차라리 돈 주고 시원하게 경기 보는게 훨 나음 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ㄹㅇ좋아 고척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그저께 고척 1루 버건디 에어컨 추울 정도였어.. 로즈인데 그 값어치 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막상 가고나면 감사합니다 하게되는 고척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ㅇㅇ 에어컨비 근데 ㄹㅇ 돈값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한여름에 야구를 봤는데 뽀송할수가 있다...? 이거기적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좋긴좋더라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나 지난주에 다녀왓는데 ㄹㅇ돈값해 진짜 천국...오히려 싸다고 느껴질정도로 쾌적햌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쿨링 패치 붙이고 얼음물 가져가고 선풍기 들고 있고 안해도 되는 값으로 추가금 내는 거라고 생각하면 싸게 느껴질 정도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우리 홈 구장 2배 가격인데 솔직히 한여름에 에어컨 밑에서 보니까 너무 좋았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얼만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6
1도화상안입고 탈수안오고 쾌적함 즐기면 에어컨비 충분히 내기가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러브버그 고층도 올라오네 1
16:33 l 조회 17
원래 결과를 다 라이브로 발표했어? 7
16:25 l 조회 104
나 사는 곳은 러브버그 별로 없는데..23
16:16 l 조회 106
다이어터들아 직관 가면 뭐 먹어???15
16:13 l 조회 103
아니 근데 선수 선발 경기만 노려서 가족분들 스토킹 했다는 게 ㄹㅇ 빡쳐 3
16:13 l 조회 167
정보/소식 KBO 올스타전 '베스트12'가 6월 24일(수) 오후 3시 45분부터 KBO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틱톡 채널에서..12
16:12 l 조회 273
놀티켓 왜 자꾸 이렇게 떠?1
16:08 l 조회 108
직관 갔을 때 마킹에 이름 많이 보이면 2
16:07 l 조회 70
선수단까지 합산해서 언제 결과나오는지 아는 파니 ~ 1
16:06 l 조회 97
두산 올스타 영상 쭉 봤는데 1
16:04 l 조회 67
난 오늘 추운데 친구는 덥대 4
15:59 l 조회 93
잠실 외야 팅커벨 많아요....? 6
15:49 l 조회 94
근데 투표 독려 영상 다른 구단들도 올라왔었어? 17
15:46 l 조회 357
오늘 거 참 되게 시간 안가네
15:45 l 조회 42
파니들 같으면 누구한테 제일 먼저 물어볼 것 같아? 15
15:36 l 조회 154
잠실 테이블석 팀 달라도 응원 상관없어?!5
15:32 l 조회 104
비빔면 포카깡 해봤어11
15:29 l 조회 254
짜왕 vs진라면3
15:28 l 조회 23
형우선수 그렇게 안 봤는데8
15:27 l 조회 402
잠실 포케 추천해줄 수 있나용! 13
15:26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