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34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6

입맛없어서 매일 한끼만먹는데

오늘 병원와서 재봤는데

숫자로보니까 심각해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쓰레기몸은 생각도제대로 안되고 체력도 쓰레기라 이젠 하루 꼭 두번은 먹으려고 노력중 모든음식이 싫어 그냥 입에넣고 삼키기 힘듦

그러니까 저녁뭐드실건지 하나씩만 말하고가주세요

이제잘해먹을거야 5키로찌울게 내년까지



[잡담] 와 살 레전드로 많이빠졋다(미운자로아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치킨 드개재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으면 왠지 속안좋을거같아...저녁뭐해먹어 너익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불고기나 제육먹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어제 불고기 좀먹긴햇는데 오늘 뭐먹을거야?? 먹고싶은거잇니 맛있어ㅛ던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김치찜이나 청국장에다 계란말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이번달에 한번은 해먹어볼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왕 부럽당 방법이 모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안먹는거지 하루종일안먹거나 한번먹거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정도로 안먹은거면 계란이랑 연두부 넣고 찜해먹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란 ㅠㅠㅠㅠ은싫고 연두부 먹어볼게!!! 순두부?같은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계란두알넣고 연두부 한팩 넣고 잘 풀고 섞어서 들기름 넣고 명란젓 있으면 한덩이 올려서 전자렌지 3분(덜익었으면 더) 돌리면 을매나 맛있게여, 명란젓없으면 새우나 오징어도 맛있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헉 나근데 가족들한테 그런식으로 한때 저녁차랴준적 많았어 근데정작 못먹겠더라...감사해요근데!! 레시피까지 !근데 명란젓사서 해볼게 나그래도 익말대로 요즘 들기름 음식에 한스푼씩 넣어서먹으려고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ㅇㅇ들기름 몸에 좋대, 몸 챙겨가면서 해 쓰니야~~ 건강한 다이어트 되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네!!! 들기름 올리브유 토마토 이것도 아침에 그래도 먹으려고해! 고마워 이제잘먹을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삼계탕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이제곧 복날이네 그러고보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안꼬르륵 거려? 아님 귀찮아서 꼬르륵 거려도 참는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소리는 안나 아침만먹어도 저녁까지안남..배도안고픈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보다 키도 큰데 내 몸무게 반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안먹다보니 점점더안먹게되더라...이제 찌울게 내년까지 꼭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참았어? 아님 약 도움받은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를참아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배고풍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끼이상 먹기가 너무힘들어 설령 배고프다해도 빨리걍 밥에 간장만 비벼서 씹어 삼키고싶은거...먹는거만 누가대신 해줬으면하는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마 배고픈거 참고 그냥 굶은거냐는 말같은데 나도 쓰니랑 비슷한 류인데 먹고싶은데 참거나 뭐 살을 빼려고 하는게 아니라 먹고싶지않고 배가 안고픈데 억지로 먹을때가 많음 그냥 안먹으면 안되니까 먹는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하,,,, 고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런 친구들은 그냥 천연위고비 맞은 몸처럼태어나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크림중국당면 해묵자 꾸덕해서 살 잘 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내가원래 좋아하던게 라면 떡볶이 인데 그게 둘다 아무맛이안나고 속만별로더라ㅠ 그래도 중국당면은 당면 몸에좋은?거니까 간 약하게해사 먹어볼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먹는게싫어?원래?아님스트레스받는일잇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회사다니면서 몸이너무힘들엇는지 아무것도 못먹어빈거같아 도시락도 회사에서 나왔었는데 거진다 남기고 아마그때부터인듯 근데
찬물같은거만 엄청 먹게돼 이젠 절대안하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몸에힘없지않아? 난 탄수좀 줄면 바로 컨디션안좋아지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따뜻한밥이랑 국수나 따뜻한 국을 잘 못먹겠어 왜그럴까...사실 그거때문에 병원 간거긴한데 힘은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거트에 오트밀이나 그래놀라 이런거라도 먹어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어맞아 그나마 땡기는게 냉동과일 신거 이런거더라 그거 먹어볼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님 건강하게라도 다이어트 한끼식단 이런 거 해먹어봐 속 편하고 괜찮을 거 같안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에 한끼라도 잘먹어 나어제 김치랑 사골국물팩 데워서먹엇다 잘햇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웅 잘했네 ㅠ 건강에는 해 먹는게 제일 좋긴 하지만 간편식이라도 사서 챙겨 먹어봐 너무 안 먹으면 나중에 속에서 탈난다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설렁탕 추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설렁탕 다음달에 꼭먹어볼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혹시 머리는 안 빠졌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리는 그대로인거같아 살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건강한걸로 잘 챙겨무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운자로 맞았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 그런거맞으면 큰일나 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무 칼로리 높은걸로 팍 먹지말고
건강하게 먹으면서 몸도 움직이면서
건강하게 찌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네 자극적인건 이제 땡기지도않아서 그냥 한식위주로 먹으려고하고잇아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쓰니는 다이어트를 해서 살뺀게 아니지않나 걍 살이 빠진거같은데 왜 다이어트 얘기가 나오징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양배추쌈같은거는 ㄹㅇ 맛있더라 부담도 덜하고! 천천히 건강한 한끼 시작해보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헉 굶으면서 살 뺀거는 근육이 빠진다던데,,, 운동도 조금씩하면서 체력도 기르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스트레스 받으니까 소화기능 떨어지나보다 윗댓들 말대로 양배추나 연두부 같은 속이 편한 음식 위주로 잘 챙겨먹어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양배추쌈이랑 연두부 숭덩 썰어서 계란 젓가락으로 휘휘해서 계란물 넣은 다음 전자레인지 30초에서 40초 정도 돌린다음 간장에 참기름 그리고 알룰로스 살짝 섞은 소스 둘러서 먹으면 맛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한때는 순두부 +파 간장 레시피 해서 매일잘챙겨먹엇어 너무먹기싫고 귀찮은데 그건ㄴ 가볍고 대충퍼먹으면 되니깐 그리고 순두부가 좋대 몸에 그래서 열심히먹다가 또 엄청질려버렸어
근데 양배추 간장에삑어먹음괜찮겟다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마운자로 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을 읽어줭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무 자극적인걸로 속 채우려 하지말고 순한것부터 먹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극적인건 잘 못먹어 ㅠ 이제 맛도안나...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야채찜에다 샤브샤브용 고기 넣어서 참소스 찍어먹어 간편하고 마싯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너 맛잘알이다
나도 오늘 해먹어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소스가 뭐야? 참깨소스가틍거여?
삶은야채랑 고기가 그렇게좋대...나도 입맛너무없으면 머찍어먹게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참소스 몰라? 고기먹을때 찍어먹는거 저거 야채랑도 잘어울리고 만능소스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첨부 사진레시피 참고해~
쯔유 야채 냉동양지샤브 좋아하는 소스만 있으면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틱톡에서 본거같기도하다 마트가서 사올게 해먹어볼게 걍 찌기만하면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한끼만 먹는데 왜 난 안빠질까?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한끼 뭐먹어? 더 빠질 살이 없는거 아냐? 아니면 음료나 아이스크림같이 밥 이외에 별 생각없이 입가심처럼 먹는게 칼로리가 높을수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요즘 더워서 입맛 확 떨어졌는지 물만 마셔 회사가서도 커피랑 차만 마시고 점심때 회사식당에서 먹는게 겨우임 더운거 너무 싫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년 전에는 찬거랑 아이스 레몬차같은거만 먹혔는데 이제는 신장때문에 혈압도 낮아서 찬거도 먹으면 위험하다고 해서 절대안된대 그래서 찬물 꼭 30초씩은 데워마셔 절대 얼음든거먹지미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갑자기 너무 많이 먹으면 소화 안되니까 소화 잘되는걸로 양 천천히 늘려봐 식사양 늘리기 힘들면 간식을 늘려도 괜찮고...식사 전후로 과일같은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두번먹는게 ㄹㅇ끔찍해서 최대한 샐각없이 씹어넘기는거 편한거좋아햌ㅋㅋㅋ
근데 최대한 토마토나 계란찜 순두부 이런거 해먹엇엇어 이제 엄청질려서 새로운거 해먹으려고 오이무침같은거라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우ㅠㅠㅠ 입맛없는것도 곤욕인데ㅠㅠㅠ
천천히 늘려가는 걸 목표로 하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미숫가루 우유에 타먹으면 맛있고 살도 잘찜
간편하기도 하고!
우린 친척이 아는곳에서 해다가 대리구매해주시는데 수제라 그런가 진짜 맛있음..살찌지만... 난 뚱뚱이라 잘못먹어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샌드위치 오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샌드위치를 싫어하는건아닌데 그안에 소스랑 이런게잇을거같아ㅠ그래도 다틈에먹으려고 해볼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입맛없고 먹기 귀찮은데 안먹고 나가면 어지러워서 살기 위해 먹음.. 난 야채찜 자주 먹어 그냥 찜기에 버섯배추고기만 넣고 전자레인지 돌리면돼서 거의 이거만 먹음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마라탕 엽떡 치킨 이런거 말고
그냥 한식 드셈.. 순두부찌개 김치찌개 감자탕 이런거. 그나마 한식 먹어야 많이 먹게되더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5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 여자 입맛이 왤케 달라? 충격적임...
16:13 l 조회 2
아무하고도 연락 안하는데 문제있어 나…?
16:13 l 조회 7
남자들은 여자볼 때 분위기도 많이 봐??
16:12 l 조회 6
하이닉스 주주들 말고는 다들 절망이네 ㅋㅋㅋㅋㅋ
16:12 l 조회 20
모낭염 이번에는 왜 이틀안에 안사라지냐
16:12 l 조회 4
하 이력서 내도 연락도 안오네…
16:12 l 조회 6
나이 먹으니까 친구한테 기분 나쁜거 한두개만 있어도 멀리 하게 되는거같아3
16:11 l 조회 12
스노우 동영상으로 찍으면 피부 더 더럽게(?) 나오나
16:11 l 조회 7
헐 나 눈밑이 되게 하얗네
16:11 l 조회 10
친구없는 익들아 부모님이 뭐라함?8
16:11 l 조회 23
당연한거긴한데 살찌고 확 못생겨지는 사람들
16:11 l 조회 26
한 다 수술했는데 물안닿게 샤워하는법 아는사람3
16:10 l 조회 13
왜 사람은 백태가 있는데 강아지는 없을까3
16:10 l 조회 28
지방 소도시 사는데 여긴 또래가 잘 없고 직장을 서울로 상경해서 취업해야하나 고민이야1
16:10 l 조회 6
결정사에서 소개팅하는데 상대방 남자분이 첫만남장소를 맥주집으로 보내서 너무 싫고4
16:10 l 조회 14
보통 남자들 쌀국수 안좋아해?3
16:10 l 조회 17
하쒸 하이닉스 사자마자 떨어지냐 ㅋㅋ
16:10 l 조회 22
예비부부 모임으로 집들이 가는데 선물 뭐 사가야할까2
16:10 l 조회 7
단골 네일샵 날짜 착각해서 노쇼하고 다시 일정 잡았는데 다음에 갈 때 쿠키세트 괜찮아?
16:10 l 조회 9
러브버그 다음주가 피크일까? 1
16:1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