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없어서 매일 한끼만먹는데
오늘 병원와서 재봤는데
숫자로보니까 심각해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쓰레기몸은 생각도제대로 안되고 체력도 쓰레기라 이젠 하루 꼭 두번은 먹으려고 노력중 모든음식이 싫어 그냥 입에넣고 삼키기 힘듦
그러니까 저녁뭐드실건지 하나씩만 말하고가주세요
이제잘해먹을거야 5키로찌울게 내년까지
![[잡담] 와 살 레전드로 많이빠졋다(미운자로아님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3/14/615448b30c2193740cefadc534744edf.jpg)
|
입맛없어서 매일 한끼만먹는데 오늘 병원와서 재봤는데 숫자로보니까 심각해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쓰레기몸은 생각도제대로 안되고 체력도 쓰레기라 이젠 하루 꼭 두번은 먹으려고 노력중 모든음식이 싫어 그냥 입에넣고 삼키기 힘듦 그러니까 저녁뭐드실건지 하나씩만 말하고가주세요 이제잘해먹을거야 5키로찌울게 내년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