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방금 알게되어서 급하게 신청한건데
실업급여 받다가 실업급여 기간 만료되기 전에 취업해서 1년 이상 일하면 남은 기간의 절반을 조기재취업수당이라고 준대
나 24년 4월에 신청해서 6월에 입사했거든? 그래서 4개월 남았었는데 그러면 360만원쯤 받을듯?????
|
나 방금 알게되어서 급하게 신청한건데 실업급여 받다가 실업급여 기간 만료되기 전에 취업해서 1년 이상 일하면 남은 기간의 절반을 조기재취업수당이라고 준대 나 24년 4월에 신청해서 6월에 입사했거든? 그래서 4개월 남았었는데 그러면 360만원쯤 받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