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연락하고 놀고 여행도 다니는 찐친인데
올공 시위 갔다왔다길래
?왜? 하니까
예쁜 여자들 많다고 눈요기하러 다녀왔다네 ㅋㅋㅋㅋ
하 골때리네 ㄹㅇ
가니까 막 선남선녀 많고 뭔가 소속된거 같고 힘나고? 뭐
무튼 긍정적이었다나 뭐라나
|
자주 연락하고 놀고 여행도 다니는 찐친인데 올공 시위 갔다왔다길래 ?왜? 하니까 예쁜 여자들 많다고 눈요기하러 다녀왔다네 ㅋㅋㅋㅋ 하 골때리네 ㄹㅇ 가니까 막 선남선녀 많고 뭔가 소속된거 같고 힘나고? 뭐 무튼 긍정적이었다나 뭐라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