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34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잡담] 우리집 멈무 누구 믹스인 것 같아? | 인스티즈

[잡담] 우리집 멈무 누구 믹스인 것 같아? | 인스티즈

[잡담] 우리집 멈무 누구 믹스인 것 같아? | 인스티즈

우리집 올 때 진도 믹스라 생각했는데

어제 다른 친구가 얘 하는 거 보더니 시바 같기도 하다는데

그러고 보니까 고집이나 엄살이 진도치고 그럴리 없는 것 같기도 함... 지피티도 반반 얘기하던데 어때보여?

시바견이면 지옥훈련하게............😰

대표 사진
익인1
저정도 생김새면 유전자 검사 안하고는 모르겠는데? 논외로 진짜 귀엽다 진짜 안고 와랄랄라 하고싶게생겼네 정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도믹스같은데? 넘 기여움 옴쬭옴쬭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도 처음 딱 보자마자 시바 생각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귀랑꼬리가 시바에 더 가까워보이긴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갠적인 견해지만 외형적으로 시바 안보이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꼬리는 좀더 지켜봐야 알거같아
진돗개도 말린 꼬리 풀린 꼬리 다양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혹시 뭐가 많이 보여? 나는 그냥 새끼 노루처럼 밖에 안보임 사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중요한건 귀엽다는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도믹스 같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사기록카드 가족사항 솔직하게 써야돼ㅠㅠ?
16:13 l 조회 1
남자 여자 입맛이 왤케 달라? 충격적임...
16:13 l 조회 2
아무하고도 연락 안하는데 문제있어 나…?
16:13 l 조회 7
남자들은 여자볼 때 분위기도 많이 봐??
16:12 l 조회 6
하이닉스 주주들 말고는 다들 절망이네 ㅋㅋㅋㅋㅋ
16:12 l 조회 20
모낭염 이번에는 왜 이틀안에 안사라지냐
16:12 l 조회 4
하 이력서 내도 연락도 안오네…
16:12 l 조회 6
나이 먹으니까 친구한테 기분 나쁜거 한두개만 있어도 멀리 하게 되는거같아3
16:11 l 조회 12
스노우 동영상으로 찍으면 피부 더 더럽게(?) 나오나
16:11 l 조회 7
헐 나 눈밑이 되게 하얗네
16:11 l 조회 10
친구없는 익들아 부모님이 뭐라함?8
16:11 l 조회 23
당연한거긴한데 살찌고 확 못생겨지는 사람들
16:11 l 조회 26
한 다 수술했는데 물안닿게 샤워하는법 아는사람3
16:10 l 조회 13
왜 사람은 백태가 있는데 강아지는 없을까3
16:10 l 조회 28
지방 소도시 사는데 여긴 또래가 잘 없고 직장을 서울로 상경해서 취업해야하나 고민이야1
16:10 l 조회 6
결정사에서 소개팅하는데 상대방 남자분이 첫만남장소를 맥주집으로 보내서 너무 싫고4
16:10 l 조회 14
보통 남자들 쌀국수 안좋아해?3
16:10 l 조회 17
하쒸 하이닉스 사자마자 떨어지냐 ㅋㅋ
16:10 l 조회 22
예비부부 모임으로 집들이 가는데 선물 뭐 사가야할까2
16:10 l 조회 7
단골 네일샵 날짜 착각해서 노쇼하고 다시 일정 잡았는데 다음에 갈 때 쿠키세트 괜찮아?
16:1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