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알바하다가 만났는데
엄청 싹싹하고 사회생활 잘 함
근데 우울증때문에 병원을 한 4년동안 다니고 있더라고 약도 먹으면서
좀친해지고 보니까 팔에 자해흉터도 엄청 많았고..
최근에한건 아니고 몇년된 흉터인듯..
학교도 중학교까지만 나왔다하고
좀 더 지켜보는게 나을까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알바하다가 만났는데 엄청 싹싹하고 사회생활 잘 함 근데 우울증때문에 병원을 한 4년동안 다니고 있더라고 약도 먹으면서 좀친해지고 보니까 팔에 자해흉터도 엄청 많았고.. 최근에한건 아니고 몇년된 흉터인듯.. 학교도 중학교까지만 나왔다하고 좀 더 지켜보는게 나을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