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 잇팁인데 잘지내냐고 삼일 전에 연락 와서(술 먹고ㄴㄴ)
내가 답장하고 전화하면서 근황 얘기+ 전화 끊을때 낼도 안부연락 남겨~ 낼도 전화해!! 상대가 말해서
다음날 아침에 내가 연락 남기고 전화도 걸었는데 지금까지 읽씹+콜백없어
뭐하자는거야 진짜 몇시간만에 마음이 바꼈나 지가 연락하라해놓고 하
| 이별 말머리 모아보기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5개 이상 (최대 5개까지 표시) 상대 잇팁인데 잘지내냐고 삼일 전에 연락 와서(술 먹고ㄴㄴ) 내가 답장하고 전화하면서 근황 얘기+ 전화 끊을때 낼도 안부연락 남겨~ 낼도 전화해!! 상대가 말해서 다음날 아침에 내가 연락 남기고 전화도 걸었는데 지금까지 읽씹+콜백없어 뭐하자는거야 진짜 몇시간만에 마음이 바꼈나 지가 연락하라해놓고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