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살인데.. 최근에 6살 차이 5살 차이 11살 차이만 만나다가 이제 나잇대 맞는 사람 만나자 싶어서 1살 연상 만나봣거든? 근데 너무너무 애같고 유치하고 재미도 없고 돈도 없고 센스도 없는 거야 ㅠ 참다참다 한 달만에 정 다 털려서 헤오졋거든... 나 어딜 가든 나이 많은 사람이랑 잘 맞는다/잘 맞을 것 같다는 소리 들어서ㅠㅠ .. 최소 5살은 연상이엇음 좋겠고 띠동갑까지도 괜찮은데 내가 이상한 거겠지.. 주변 보면 연하랑도 잘 만나고 거의 나잇대가 비슷하던데.. 내가 알바도 진짜 많이 해봣고 사회생활도 일찍 시작한 편이라 더 그런 것 같아

인스티즈앱
구운 채소 甲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