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35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
23살인데.. 최근에 6살 차이 5살 차이 11살 차이만 만나다가 이제 나잇대 맞는 사람 만나자 싶어서 1살 연상 만나봣거든? 근데 너무너무 애같고 유치하고 재미도 없고 돈도 없고 센스도 없는 거야 ㅠ 참다참다 한 달만에 정 다 털려서 헤오졋거든... 나 어딜 가든 나이 많은 사람이랑 잘 맞는다/잘 맞을 것 같다는 소리 들어서ㅠㅠ .. 최소 5살은 연상이엇음 좋겠고 띠동갑까지도 괜찮은데 내가 이상한 거겠지.. 주변 보면 연하랑도 잘 만나고 거의 나잇대가 비슷하던데.. 내가 알바도 진짜 많이 해봣고 사회생활도 일찍 시작한 편이라 더 그런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받는 거에 익숙해져서 그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혀 아니야 ㅠ 나 연애할 때 돈 진짜 잘 쓰는 편이고 선물도 자잘하게 엄청 해줬음. 6살, 11살 연상 만날 때 돈 젤 많이 썻어 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물질적인 것만 얘기하는 게 아니라 정신적으로 ㅇ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정신적으로도 ㅋㅋㅋ 또래 만나면 일방적으로 나한테만 기대하고 우울하다 힘들다 징징거렷음.. 나이 쫌 잇는 사람들은 그래도 좀 감정 가다듬고 ~~해서 좀 피곤하네 일이 잘 안 풀리네 이렇게 말햇엇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20대 초에 나이많은 사람 만나지 말라는건데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엔 동갑, 2살 연상 만났었는데 둘 다 개별로라 꽉 질렷음 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숙한 또래를 찾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돈이 좋은거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젤 뒤에 댓 봐주라 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04년생이면 뭣도모르는 새파란 애기인데 또래남자애들은 차도없고 군대에있고 이러니까
애같고 설레지도 않다는거같은데... 그게 정상이고.. 오히려 20대초반인데 30대 아저씨들 만나는게
불쌍하다고 생각 들긴해 그 30대들은 너 만나는 이유가 온전히 어려서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금전적인 것뿐만 아니라 다른 요소들도 다 말한 것 같은데 댓글들 다 돈만 얘기하네.. 전남친 중에서 차 있는 사람들 둘 뿐이었고 술 자주 마셔서 차 많이 타보지도 않았음.. 난 또래한테 더 인기 있는 편이고 내가 못 만나서 안 만나는 게 아니라 만나기 싫어서 안 만나는 건데 왜 내가 불쌍해지는 거지 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 애같고 돈없고 센스없는게 정상이라고 23살이면.. 근데 쓴이는
아마 '나는 또래보다 정신연령이 높아!' 라고 생각하고 살아왔을 것 같은데
그거 좋은거 아니라는거만 알아둬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좋다고 말한 적 없고 단지 내가 또래애들보다 사회생활을 일찍 했기 때문에 비슷한 연령대 애들이 더 어리게 느껴진다고 말했는데 ㅋㅋㅋ ㅠㅠ 애같고 센스 없고 돈 없는 거 20대 초반이면 ㅇㅇ 당연하지 근데 나는 서비스직이고 월 400씩 벌고 잇단 말이야 ㅋㅋ 긍까 당연히 내가 느꺄지는 건 더 크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근데 꼰대연상 안만났나보다 꼰걸리면 연상혐오생김 연상 잘골라서 만나 띠동갑까진 에바고 7살 이하로 만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살까진 갠찮욷 것 같아 아직 꼰은 안 만나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7살 이상은 개에바 글고 20대 후반때 만나게 된다면 3살로 줄여 쓰니가 20후되서 나이차 많은사람 만나면 거의 40살이고 이상한 남자일 확률이 높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이런 소리 하는 애들 중에 어른스러운 사람 못봤음 또래는 어리다면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사기록카드 가족사항 솔직하게 써야돼ㅠㅠ?
16:13 l 조회 1
남자 여자 입맛이 왤케 달라? 충격적임...
16:13 l 조회 2
아무하고도 연락 안하는데 문제있어 나…?
16:13 l 조회 7
남자들은 여자볼 때 분위기도 많이 봐??
16:12 l 조회 6
하이닉스 주주들 말고는 다들 절망이네 ㅋㅋㅋㅋㅋ
16:12 l 조회 20
모낭염 이번에는 왜 이틀안에 안사라지냐
16:12 l 조회 4
하 이력서 내도 연락도 안오네…
16:12 l 조회 6
나이 먹으니까 친구한테 기분 나쁜거 한두개만 있어도 멀리 하게 되는거같아3
16:11 l 조회 12
스노우 동영상으로 찍으면 피부 더 더럽게(?) 나오나
16:11 l 조회 7
헐 나 눈밑이 되게 하얗네
16:11 l 조회 10
친구없는 익들아 부모님이 뭐라함?8
16:11 l 조회 23
당연한거긴한데 살찌고 확 못생겨지는 사람들
16:11 l 조회 26
한 다 수술했는데 물안닿게 샤워하는법 아는사람3
16:10 l 조회 13
왜 사람은 백태가 있는데 강아지는 없을까3
16:10 l 조회 28
지방 소도시 사는데 여긴 또래가 잘 없고 직장을 서울로 상경해서 취업해야하나 고민이야1
16:10 l 조회 6
결정사에서 소개팅하는데 상대방 남자분이 첫만남장소를 맥주집으로 보내서 너무 싫고4
16:10 l 조회 14
보통 남자들 쌀국수 안좋아해?3
16:10 l 조회 17
하쒸 하이닉스 사자마자 떨어지냐 ㅋㅋ
16:10 l 조회 22
예비부부 모임으로 집들이 가는데 선물 뭐 사가야할까2
16:10 l 조회 7
단골 네일샵 날짜 착각해서 노쇼하고 다시 일정 잡았는데 다음에 갈 때 쿠키세트 괜찮아?
16:1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