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서 남친이 타지역 다녀오면 내가 가서 뭐 먹었어? ㅎㅎ 하고 물어보잖아? 그럼 대답이 밥. 이래.. 아니 밥인건 아는데 무슨 밥 먹었냐구~ 이러면 그냥 밥 ㅋㅋ 이럼..
걍 대화가 저런식이라 짜증남... 저정도면 나 싫어하는거 아니냐고...
|
예를 들어서 남친이 타지역 다녀오면 내가 가서 뭐 먹었어? ㅎㅎ 하고 물어보잖아? 그럼 대답이 밥. 이래.. 아니 밥인건 아는데 무슨 밥 먹었냐구~ 이러면 그냥 밥 ㅋㅋ 이럼.. 걍 대화가 저런식이라 짜증남... 저정도면 나 싫어하는거 아니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