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ㅇㅇ씨 라고 부르기 좀 딱딱한거 같아서
사원님 이라고 부르는데
회식 자리에서 "사원님 이거 가져다 주실래요?"
아니까 농담조로 너 이상한애다 이러면서 ㅇㅇ씨 라고 부르라고 말하던데
평범한 익들이 봐도 나 잘못된 행동 이었나?
|
나는 ㅇㅇ씨 라고 부르기 좀 딱딱한거 같아서 사원님 이라고 부르는데 회식 자리에서 "사원님 이거 가져다 주실래요?" 아니까 농담조로 너 이상한애다 이러면서 ㅇㅇ씨 라고 부르라고 말하던데 평범한 익들이 봐도 나 잘못된 행동 이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