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에서볼땐 산뜻했던색이 집에서 자연광으로보니
밋밋해보이고 흐리멍텅해보임 ㅜ
핏도 매장에서볼땐 느낌있는오버핏이였는데
집에서보니 팔통 왤캐큼? 반팔인데 날개같음..
어깨핏도 집에서보니이상해 ㅜ
환불안되는 옷은 이래서 안사..
|
매장에서볼땐 산뜻했던색이 집에서 자연광으로보니 밋밋해보이고 흐리멍텅해보임 ㅜ 핏도 매장에서볼땐 느낌있는오버핏이였는데 집에서보니 팔통 왤캐큼? 반팔인데 날개같음.. 어깨핏도 집에서보니이상해 ㅜ 환불안되는 옷은 이래서 안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