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에서 일본가는데 항공편이 두개밖에 없는데 추가로 뜰까? 아님 2개월 남앗는데 이게 다인걸까... 하나는 너무 저녁이고 하나는 아침이라 좋은데 너무 아침이라 새벽에 타고갈만한 대중교통이 없어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