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살이고 우리집안 룰이 외조부모님이 운전면허비용 다 내주시고 새해에 꼭 따야됐었거든 ..?
그래서 사촌언니오빠들(총4명)도 다 땄고 그 중 한 명만 운전하고 댕김
나는 새해에 수술을 해서 면허를 못 땄거든 ㅜㅠ 종강 했으니까 따라는데 굳이 꼭 따야될까아 ㅜㅠㅠㅠㅠㅠ
|
스무살이고 우리집안 룰이 외조부모님이 운전면허비용 다 내주시고 새해에 꼭 따야됐었거든 ..? 그래서 사촌언니오빠들(총4명)도 다 땄고 그 중 한 명만 운전하고 댕김 나는 새해에 수술을 해서 면허를 못 땄거든 ㅜㅠ 종강 했으니까 따라는데 굳이 꼭 따야될까아 ㅜ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