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통제형이고 짜증이 많아뭐할때마다 나한테 짜증? 내는데 나도 왤캐 별것도 아닌ㄷ 짜증내냐고 언성 높이게되고무한 싸움ㅜㅜ 나도 안 싸우고 싶은데 매번 싸우고 뒤늦게 왜 싸웟지 후회함ㅠ하 해결책없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