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취준생 시절에 엄청 고민한 주제임
연봉의 경우 4000 넘었고 자취해야됨
직장과 집의 거리는 자차 왕복 6시간
2주마다 집에 내려옴
직장은 회사와 집의 거리는 대중교통 20분 정도 본가 출퇴근
연봉 3000임
한참 고민하다가 후자 선택했던걸로 기억함
결국 자취라는게 마이너스라서 3000이랑 비슷하다고 그랬거든
연봉의 경우 4000 넘었고 자취해야됨
직장과 집의 거리는 자차 왕복 6시간
2주마다 집에 내려옴
직장은 회사와 집의 거리는 대중교통 20분 정도 본가 출퇴근
연봉 3000임
한참 고민하다가 후자 선택했던걸로 기억함
결국 자취라는게 마이너스라서 3000이랑 비슷하다고 그랬거든

인스티즈앱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