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성 빠지는기
슬슬 보인다 그래서
익절할 수 있는건 해두었는데
오늘 장 보니 하반기 진짜 불안하다..
유가가 내려갈일 없을 거 같고
금리 오르고
환률도 높고
목욜날 마이크로 실적 그저그러면
더 떨어질 수 있으니
조정장이다 하고 매수 하지마 ㅜ
외국인 유입 확인되면 그때 사더 됨
덜 먹고 안전한게 좋지
욕심부리다 다 잃을 수도 있음..
|
유동성 빠지는기 슬슬 보인다 그래서 익절할 수 있는건 해두었는데 오늘 장 보니 하반기 진짜 불안하다.. 유가가 내려갈일 없을 거 같고 금리 오르고 환률도 높고 목욜날 마이크로 실적 그저그러면 더 떨어질 수 있으니 조정장이다 하고 매수 하지마 ㅜ 외국인 유입 확인되면 그때 사더 됨 덜 먹고 안전한게 좋지 욕심부리다 다 잃을 수도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