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가 정용진이야 뭐야
청부기절은 없나 이 딴 생각도 들게됨
나에게 로봇 아빠가 필요해..
심지어 외벌이임ㅜ
아. 진짜 주제파악 못해 이번이 세번째임
애초에 본인성향이 스마트폰 혐오자였어서 회사에서 대놓고 눈치줘서 겨우 처음바꾼게 10년전인분이 뭔 ai 염불이야
|
지가 정용진이야 뭐야 청부기절은 없나 이 딴 생각도 들게됨 나에게 로봇 아빠가 필요해.. 심지어 외벌이임ㅜ 아. 진짜 주제파악 못해 이번이 세번째임 애초에 본인성향이 스마트폰 혐오자였어서 회사에서 대놓고 눈치줘서 겨우 처음바꾼게 10년전인분이 뭔 ai 염불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