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월~금 근무임
2. 무조건 기차 타고 가래 전날 출발도 ㄴㄴ 월요일에 출발 (올라오는 것도 금 퇴근 후 티켓으로 예매해서 올리래)
3. 그럼 거의 첫 기차 타고 가야함
4. 자차 이용도 절대 ㄴㄴ
5. 우리 팀장은 그럼 월요일에 휴무 내고 좀 즐기고 와라 간김에 했는데 본사에서 놀러간거냐, 일하러 간거지 라는 말로 반박함
이게 맞아............................?
|
1. 월~금 근무임 2. 무조건 기차 타고 가래 전날 출발도 ㄴㄴ 월요일에 출발 (올라오는 것도 금 퇴근 후 티켓으로 예매해서 올리래) 3. 그럼 거의 첫 기차 타고 가야함 4. 자차 이용도 절대 ㄴㄴ 5. 우리 팀장은 그럼 월요일에 휴무 내고 좀 즐기고 와라 간김에 했는데 본사에서 놀러간거냐, 일하러 간거지 라는 말로 반박함 이게 맞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