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번에 졸업하는 문과 대학생인데 그냥 사람인이랑 잡코리아 보는 거야?
중소기업들 엄청 많은데 그냥 공고 보고 직무 맞다 싶으면 지원서난사하는 거야..? 뭔가 이상한 기업도 많은데ㅜㅜ
다들 보는 사이트나 지원 방법 꿀팁 좀 알려주라 ㅜ
|
나 이번에 졸업하는 문과 대학생인데 그냥 사람인이랑 잡코리아 보는 거야? 중소기업들 엄청 많은데 그냥 공고 보고 직무 맞다 싶으면 지원서난사하는 거야..? 뭔가 이상한 기업도 많은데ㅜㅜ 다들 보는 사이트나 지원 방법 꿀팁 좀 알려주라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