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찐사랑인데 현실땜에 헤어질수가 있다고 생각해 아님 말 안된다고 생각해?사촌언니가 의대 본4에 갓생살고 국시 준비하고 있었는데
사촌언니랑 오래 사귄 애인 꿈은 요양보호사에 학교공부도 제대로 안하고 맨날 인스타랑 웹툰 보고 돈도 아예 안모으고 그래서 찐사랑인데 미래 안보인다고 헤어졌었거든
사촌언니는 결혼이 안보이는 사람이랑은 못사귀는 타입이라서 헤어질 수밖에 없었대 사촌언니가 봐도 미래가 안보였고 사촌언니 엄마아빠(우리 이모 이모부) 둘 다 의사인데 그 오빠를 안좋아했대
쨌든 엄청 사촌언니 이상형에 찐사는 맞았어서 사촌언니가 헤어지고도 오랜기간동안 엄청 울었고 우울증약까지 먹을 정도였어 너무 울어서 사람 얼굴이 그렇게되는거 첨 봄 ㄷ
그래서 나는 음 이렇게 우울증약까지 먹을 정도이면 도대체 왜 헤어졌지 ..? 이런 생각이 들었음…
결론적으로는 그 오빠가 대기업에 취업하고 둘이 다시 연락 닿아서 만나고 곧 결혼한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아직 21살이라 그런걸 수도 있지만.. 찐사랑이어도 현실때매 헤어질 수가 있나싶어

인스티즈앱
거제야호 진짜 개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