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대기업 계약직만 했거든
친구들이 도장깨기 하냐고 할정도로
이젠 진짜 아는사람도 겹치고
갈곳도 없는거야
그래서 직종 틀어서 아무곳이나 입사했는데
입사한지 두달만에 정규직 전환됨 ;;;
어리뚱절
계약만료되면 실급받는건 좋았지만
나이드니까 어차피 다녀야 하는 회사 걍 정규직이
맘 편하겠다 했는데 마침 잘됨
|
늘 대기업 계약직만 했거든 친구들이 도장깨기 하냐고 할정도로 이젠 진짜 아는사람도 겹치고 갈곳도 없는거야 그래서 직종 틀어서 아무곳이나 입사했는데 입사한지 두달만에 정규직 전환됨 ;;; 어리뚱절 계약만료되면 실급받는건 좋았지만 나이드니까 어차피 다녀야 하는 회사 걍 정규직이 맘 편하겠다 했는데 마침 잘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