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락하는 남자애가 있는데 내가 웅ㅋㅋㅋㅋ > 이런식으류 보내면 나 할말이 없어서 그런데 이런 말엔 답장 안해도 괜찮을까? 이런식으로 얘기하는데 그렇다고 해도 보통 저런 얘기는 안하지않나? 뭔가 너무 식는데|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연락하는 남자애가 있는데 내가 웅ㅋㅋㅋㅋ > 이런식으류 보내면 나 할말이 없어서 그런데 이런 말엔 답장 안해도 괜찮을까? 이런식으로 얘기하는데 그렇다고 해도 보통 저런 얘기는 안하지않나? 뭔가 너무 식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