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751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4

[잡담] 넷플릭스 참교육 근황 | 인스티즈

[잡담] 넷플릭스 참교육 근황 | 인스티즈


넷사세 또다시 패배 ...


대표 사진
익인2
재미없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미는 있는데 소년심판처럼 뭔가 상식 선에서 해결될 줄 알았는데 걍 억지참교육 드라마식 사이다라 별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게 컨셉이여 애초에 교권국이 어케나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2 긍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모범택시는 상식적인 드라마라 인기가 많아서 시즌3까지 나왔나...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니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내 의견이지 걍 현실 기반 판타지 드라마 안 봄 모범택시도 안 봤음 보다 하차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3에게
설정도 어이없고 연출도 기가 차고 총체적 난국인데 인기는 또 많고.. 나만 세상에서 왕따당하는 느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올수가 없지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재밌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바이럴하러 왔니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재밌는데 친구가 추천해줘서 봤는데 ㄹㅇ 친구무리들 다봄 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참교육 재밌어 나 안보고 있었는데 아빠가 재밌다고 추천해줘서 봄 아빠 나이대 사람들이 더 재밌게 보는듯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개재밌음 오랜만에 쭉 다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 보고 나서 어떻다 비평, 비판하는 거면 모르겠는데
커뮤 글 하나, 트윗 몇 개, 쇼츠 좀 보고 다 본 것처럼
개억지를 부리면서 까대는 벌레들 많아서 오히려
반대급부로 이 드라마가 좋아짐 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웹툰 논란있었던것때문에 드라마는 보지도 않고 무지성으로 까댐
비판하는 글들 보면 드라마 안보고 욕하는 티가 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극적이고 재밌기는 한데 걍 진짜 판타지 그 자체...오글거림 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원작이 빻았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메시지 전달도 잘하고 사이다 줄때도 선지키면서 잘 주는듯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작 잘만들었는데 나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작에서 논란있는 부분 다 제거하고 과한부분이랑 캐릭터 성격도 적절히 각색한게 신의 한 수 같음
갠적으론 웹툰보다 드라마가 괜찮았음
단지 임한림 캐릭터가 좀 대사톤이 좀 붕 떠있는 느낌이라 신경쓰이긴 했는데 그거말곤 괜찮았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유치한맛에 재밌어서 봄 ㅌ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재밌음ㅋㅋㅋ 이해안가는건 그냥 드라마적 허용이라 치고 넘기면 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진짜 존잼이던데 이런 드라마적 사이다라도 너무 너무 시원해 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2편까지봣는데 도파민터져서ㅋ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울아빠가 되게좋아하더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이다물은 그냥 생각안하고 봐야 재밌엉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재밌긴한데 교권국이란 게 실제로 만들어질 일이 없으니 걍 판타지 같아서 에피 끝날 때마다 허무했음 한국은 저렇게 못하는 거 아니까 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냥 어떤 방식이든 속시원해서 보게 됨 어차피 실제로는 저렇게 할 수 있는 나라가 아니니까 ㅋㅋㅋ... 애초에 교권국 < 나오는 순간 학부모들 반대로 사라질 듯 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각색이 잘된 드라마인듯? 원작이랑 드라마 둘다 봤는데 드라마 수준으로만 원작이었으면 욕 별로 안 먹었을 것 같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메인빌런도 각색 잘한 것 같고... 드라마는 재미있게보긴했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쇼츠 뜨는거 다 오글거리던데 화제성 많아서 봐볼까 싶어짐ㅋ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판타지지만 사이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교사 의원면직했는데 개꿀사이다 ㅋㅋ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거 불매는 ㅈㅉ 넷사세인 것 같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첨에 욕먹길래 별론줄알았더니 재밌기만하던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빵빵이같음 뭔가 감성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50-60대 감성임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오글거리는 복수물?
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왜 존잘 앞에서면 쫄까
18:27 l 조회 1
나 진짜 인성 쓰레기 된 듯
18:27 l 조회 1
만화/애니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18:27 l 조회 6
직장에 눈치없는 직원 어떻게 해야됨?1
18:27 l 조회 9
원룸 사는 익들 해지고 창문 열어놔???2
18:27 l 조회 3
전산회계 분개 진짜 개어렵다 하나도이해가안돼...3
18:26 l 조회 5
근데 나만 알바 굳이 힘든거 할 필요없다고 생각해?3
18:26 l 조회 14
무신사 잘 아는 익들 있을까 ㅠㅠ 2
18:26 l 조회 11
요새 인스타 돋보기 왜이래
18:25 l 조회 19
너네는 행복할때 살쪄 살빠져??4
18:25 l 조회 15
남자가 대학 도서관에서 번호 따인 적 있으면 2
18:25 l 조회 12
남친 어디서사겨...
18:25 l 조회 10
아 러브버그 봄 쉣1
18:25 l 조회 6
꿈의 정원 질문..!
18:25 l 조회 4
본인표출ㅠㅠㅠㅠ 퍼스널컬러 잘알들아ㅜㅠㅠㅠㅠㅜ 알려주라 2
18:25 l 조회 10
대학원익 드디어 논문 승인 떴다...하...1
18:25 l 조회 6
취업하니까 백수때와는 또다른 스트레스가 오네..1
18:25 l 조회 15
지하철 김치냄새 토할것 같아
18:24 l 조회 9
고민(성고민X) 15년지기 친구 언니가 투병하시다가 가셨는데 2
18:24 l 조회 26
태풍 올려나...?
18:2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