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둘이 보자고 해도 ㄱㅊ을까원래 4명에서 보기로 했는데 나머지 다 안된다고 하고 호감남만 된다고 하는 상황토욜날 4명 다같이 만나긴 하는데,,,,, 전날 둘이서 영화 보자고 할까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