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화장 쿠션이랑 블러셔만 하는데.. 진짜 거의 매일 출근하고 거울보면 까만알갱이(?)가루가 내얼굴에 묻어잇어서 맨날 그거 지우다가 화장 다 번지고 난리나는데나만 이러나 하 너무짜증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