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어지면 개미들이 걍 살려; 언젠간 오름 이미 295까지 올랐는데 100퍼 300은 언젠가 찍음 저점을 잡으랴 하지 말고 걍 떨어지면 분할매수 해야됨 저점 잡으려다가 놓친 사람이 바로 나.... 저번주도 보니까 미장 반도체가 떨어져도 하이닉스는 오르더라......ㅋㅋㅋㅋ
|
떨어지면 개미들이 걍 살려; 언젠간 오름 이미 295까지 올랐는데 100퍼 300은 언젠가 찍음 저점을 잡으랴 하지 말고 걍 떨어지면 분할매수 해야됨 저점 잡으려다가 놓친 사람이 바로 나.... 저번주도 보니까 미장 반도체가 떨어져도 하이닉스는 오르더라......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