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금 리밸런싱 그냥 이거 하나
55조에서 멈출지 빠진김에 더 빼고 포지션 아예 다시 잡을지 아무도 모름 외인도 똑같이 연기금 포지셔닝 끝나는것만 보는 중
나야 증권사 펀드매니저 따리지만 내가 연기금 트레이더면 바닥 긁을때까지 뺄거임 지금도 한참 늦게 움직이는거라 하반기 플랜 어디까지 수정중인지 가늠이 안됨 골아플바에는 아예 날리고 다시 그리는게 정석
|
연기금 리밸런싱 그냥 이거 하나 55조에서 멈출지 빠진김에 더 빼고 포지션 아예 다시 잡을지 아무도 모름 외인도 똑같이 연기금 포지셔닝 끝나는것만 보는 중 나야 증권사 펀드매니저 따리지만 내가 연기금 트레이더면 바닥 긁을때까지 뺄거임 지금도 한참 늦게 움직이는거라 하반기 플랜 어디까지 수정중인지 가늠이 안됨 골아플바에는 아예 날리고 다시 그리는게 정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