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쪽 한번 가보고나서는 빨간버스가 난생 처음으로 부러웠어…….. 신사동, 잠실, 성수 요런데는 그래도 공영주차장 좀 있거든?? 근데 이태원은 와 십 ㅋㅋㅋㅋㅋ 공영주차장 한두개밖에없고 항상 만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