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솔로(모솔), 미혼, 비혼, 기혼, 출산, 직업 후려치기랑
정치글이랑 주식글이랑 외모정병글...
사실 이거 다 빼면 인티 글 남는 게 없긴 하네
그래도 옛날엔 솔로나 커플한테 연애 조언주고 고민상담하는 훈훈한 글도 많았는데
그놈의 예쁘면 인생이 차원이 달라짐 어쩌구... 아니 뭐 인소냐고...ㅋㅋㅋ
솔로, 미혼 못생겼을 거라고 비하하는 것도 오징어지킴이로 보여서 어이없고 기혼한테 기혼 감성이라고 비꼬는 것도 연애 못해보는 애들로 밖에 안보이고
정치랑 주식글은 그냥 올라오는 양 넘많아서 지겨운듯..

인스티즈앱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