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ㄴ 뭔 음식물 안좋게는 음쓰 냄새나서 문 열어뒀길래 밖에서 들어오나 했는데
밖에서는 세상 시원한 공기뿐임...
아까 들어오면서 밖에 너무 덥다고 너ㅓㅓㅓ무 덥다고 땀 흘리는 사람 있었는데 그사람이 히스패닉인데 땀냄샌가 ㅠ
|
ㅇㄴ 뭔 음식물 안좋게는 음쓰 냄새나서 문 열어뒀길래 밖에서 들어오나 했는데 밖에서는 세상 시원한 공기뿐임... 아까 들어오면서 밖에 너무 덥다고 너ㅓㅓㅓ무 덥다고 땀 흘리는 사람 있었는데 그사람이 히스패닉인데 땀냄샌가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