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그냥 통상적으로....?
대리/주임/사원이 셋이 동시에 들음
누구한테 따로 말한건 아님
내가 대린데 ㅋㅋㅋㅋ
주임 사원이 진짜 아예 움직이지도않는거야
근데 또 임원이 바로 부르라고하니까ㅠ
내가 걍 불렀음 ... 심지오 그것도 걍 메신저로 부장님한테 보내면 될 일임.......
하 짐짜 답답해
|
약간 그냥 통상적으로....? 대리/주임/사원이 셋이 동시에 들음 누구한테 따로 말한건 아님 내가 대린데 ㅋㅋㅋㅋ 주임 사원이 진짜 아예 움직이지도않는거야 근데 또 임원이 바로 부르라고하니까ㅠ 내가 걍 불렀음 ... 심지오 그것도 걍 메신저로 부장님한테 보내면 될 일임....... 하 짐짜 답답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