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뒤 국내여행갈때 쓰려고 처음 어플 깔았는데
직접결제로 쓰려고 하거든 자동결제면 백원단위로
올려서 택시비 받는 양아치기사들 있다고해서
근데 카드등록 안해도 직접결제 가능해?
테스트 해보고 싶은데 잘못하다 택시 호출될까봐
쫄려서 못하겠어서ㅎ……
|
며칠뒤 국내여행갈때 쓰려고 처음 어플 깔았는데 직접결제로 쓰려고 하거든 자동결제면 백원단위로 올려서 택시비 받는 양아치기사들 있다고해서 근데 카드등록 안해도 직접결제 가능해? 테스트 해보고 싶은데 잘못하다 택시 호출될까봐 쫄려서 못하겠어서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