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주택임
3세대 살고 있고 한 세대가 나랑 트러블이 있는데
나는 혼자 살고 옆집은 2명에서 삼
쿵쿵거리는 소리가 심해도 너무 심해서 참다가 너무 심하면
벽을 침 그럼 당연히 벽이 울릴꺼고 똑같이 벽 치더라?
내가 짜증나서 걍 나는 티비소리 올리거든
그러면 저녁에 쿵쿵쿵 거림 나도 똑같이 벽 쾅쾅쾅 치다가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벽 치는거 포기 하고 걍 참고 살거든?
이때 이후로 내가 반응 없으니까 일부러 벽을 계속 침
저녁에는 노크소리로 똑똑똑 이렇게 침
계속 참는데 어떻게 해야 해
집주인한테 말해봤자 너무 착하신 분들이여서 말해봤자 횩과 없을꺼 같고 뭐 방법 없을까

인스티즈앱
거제야호 진짜 개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