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락장에 남초커뮤 인기글 가면
정말 파멸적인 분위기인데
인티같은 여초 커뮤 분위기보면
ㅠㅠ그냥 반려주식으로 평생 안아야지
이러는거보면 일반적인 기준에선 여자가
주식을 더 잘할수밖에 없구나 싶었어
사실 저마인드가 장투의 기본조건 마인드니까
|
하락장에 남초커뮤 인기글 가면 정말 파멸적인 분위기인데 인티같은 여초 커뮤 분위기보면 ㅠㅠ그냥 반려주식으로 평생 안아야지 이러는거보면 일반적인 기준에선 여자가 주식을 더 잘할수밖에 없구나 싶었어 사실 저마인드가 장투의 기본조건 마인드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