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42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하락장에 남초커뮤 인기글 가면

정말 파멸적인 분위기인데

인티같은 여초 커뮤 분위기보면 


ㅠㅠ그냥 반려주식으로 평생 안아야지

이러는거보면 일반적인 기준에선 여자가

주식을 더 잘할수밖에 없구나 싶었어

사실 저마인드가 장투의 기본조건 마인드니까

대표 사진
익인1
딱히 차이없음 증권사 자료보면 성별 무관하게 20~30은 수익률 바닥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030 남자랑 여자 차이 많이 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Nh투자 자료 말하는거 같은데 그거 비중 적용하면 구분 무의미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31일 NH투자증권의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보면 지난 1~9월 60대 이상 여성의 주식 투자 수익률은 성별과 연령별로 나눈 투자자 그룹 가운데 26.9%로 가장 높았다.

2~5위도 40대 여성(25.9%), 50대 여성(25.7%), 30대 여성(25.6%), 20대 여성(24.8%)으로 ‘여풍’이 거셌다.

남성 중 가장 투자 성적이 좋았던 연령층은 60대 남성(23.3%)으로 전체 6위에 그쳤다. 50대 남성(21.1%), 40대 남성(20.9%) 등이 그 뒤를 이었고 20대 남성은 19.0%로 꼴찌였다.
[출처] - 국민일보
[원본링크] - https://www.kmib.co.kr/article/view.asp?arcid=0028907985

걍 남자가 못하는거 맞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모수가 많으면 결과값은 당연히 내려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20대 남자 여자 차이가 별로 없는거면(5.8%p 차이) 세대간 차이가 더 적은데(여자는 60~20대 차이가 2.1%p, 남자는 4.3%p) 쌉소리를 하고 있노ㅋㅋㅋㅋ
애초에 특정층 얘기를 하는데 모수 많다 이런 소리 할거면 한강물 들이키러 가기나 해라

+ 그리고 니가 성별 무관하게 2030은 수익률 별로랬는데 20대 여자는 60대 남자보다 잘한다고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에게
걍 잡소리 그만하고 젊은층은 박고 중년층이 번다고 알면 됨 년 단위 세대 성별 데이터 애초에 증권사들 데이터로도 안씀 추정도 스크립트 대충 긁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논리가 딸리니까 데이터 놓고 반박도 못하는거 보소ㅋㅋㅋㅋ 익하다 추인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에게
걍 니맘대로 믿으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전원주처럼 몇십년 묵히면 수익이겠지 뭐... 문제는 하락장을 어케 견디냐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그래? 난 오히려 남초가 주식쪽은 관심 있는 사람들 많아서 더 나아보이던데... 그나마 더 이성적이라고 생각했어
인티는 좀만 떨어져도 패닉온 사람 너무 보이고 계속 왔다갔다하고 걍 잘 모르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 보여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티가 초짜가 많은 것도 맞는데 안정형도 남초보단 많아서 난 동의함ㅋㅋㅋ인티는 순한 맛 느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발 토론을 할 거면 회의실로 가
17:26 l 조회 1
내 체감 우리나라 사람들 키 분포 대충
17:26 l 조회 1
근데 오늘은 하락이 아닌 종목이 없네
17:26 l 조회 1
동안상이라 20대때는 성숙해보였으면 했는데
17:26 l 조회 1
레즈되고싶음..ㅋ
17:26 l 조회 1
본집에서 취준하는 익들 부모님이랑 사이 좋아..?
17:26 l 조회 4
좋아하는 유투버가 게이같음…
17:25 l 조회 8
원래 털 없어지면 땀 더나나2
17:25 l 조회 11
투썸 스초생 말고 케이크 뭐가 맛있어?1
17:25 l 조회 4
요즘 간호사 태움 현황
17:25 l 조회 16
직장인들아 다들 건강하게 먹음?
17:25 l 조회 4
난 개쫄보 ..2
17:25 l 조회 6
하닉 주주들 필독!!2
17:24 l 조회 35
정규대학은 나왔고 기사 자격증 조건 되려고 학점은행제 듣는데 취업할 때 안좋게 봐?1
17:24 l 조회 5
건강에 막 나쁘지 않고 맛있는2
17:24 l 조회 23
하닉 얼마큼사지2
17:24 l 조회 16
욕먹을 소리지만6
17:24 l 조회 17
내 친구들 mbti인데 나는 뭐게2
17:24 l 조회 14
지속력 좋은 매트 립 추천 좀 ㅠ글로우립에 빠졌다가 걍 밥 먹으면 맨입술이 되…
17:24 l 조회 10
와씨 개까칠한 상사한테 이렇게 답장 받으니까 쾌감느껴짐 3
17:24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