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이 없고 계속 졸려 밥, 뜨거운 거 먹기 싫고 그렇다고 차가운게 땡기는 것도 아니라 걍 계속 자다가 너무 배고프면 수박이나 복숭아 과자 좀 먹고 계속 자 .. ㅠㅠ 최근에 무리하긴 했는데 그래도 이정도는 처음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