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아쉽게떨어져서 계속하다보니까 못멈추겠어...
너무 오래해서 공백도 길고 사회성도 떨어져서 취업할용기도 안나고... 미련은 남아서 그만둘용기도 안나... 그렇다고 1년더하면 무조건 붙겠냐? 이것도 확신이안서... 나 이번에 열심히했는데도 떨어진거라서ㅠㅠ 진짜 뭐 어떤선택을 해야할지 모르겠네 조언해줄사람있어?
|
맨날 아쉽게떨어져서 계속하다보니까 못멈추겠어... 너무 오래해서 공백도 길고 사회성도 떨어져서 취업할용기도 안나고... 미련은 남아서 그만둘용기도 안나... 그렇다고 1년더하면 무조건 붙겠냐? 이것도 확신이안서... 나 이번에 열심히했는데도 떨어진거라서ㅠㅠ 진짜 뭐 어떤선택을 해야할지 모르겠네 조언해줄사람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