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에 좀 안정적이어서 애낳고 기르다보면
40대고..애 중고딩때 50대
애 성인되고 취업시즌에 50대중후반..
그때까지 애한테 드는 돈 없으면
그돈으로 노후준비 가능할듯
그리고 4,50대 부턴 이직도 어렵고
직장내에서 자리보존도 아슬해지는데 여기서
자식도 있는데 직장잃으면? 대박…
내가 부자가아닌이상 이런 리스크 감수하기 싫다..
|
30대에 좀 안정적이어서 애낳고 기르다보면 40대고..애 중고딩때 50대 애 성인되고 취업시즌에 50대중후반.. 그때까지 애한테 드는 돈 없으면 그돈으로 노후준비 가능할듯 그리고 4,50대 부턴 이직도 어렵고 직장내에서 자리보존도 아슬해지는데 여기서 자식도 있는데 직장잃으면? 대박… 내가 부자가아닌이상 이런 리스크 감수하기 싫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