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약계좌 깨고 예적금깨고 미래적금 들지말고 그 돈으로 하닉몰빵 주식몰빵해야지 라는 글 엄청봤는데진짜 주식은 평생 모를 일임ㅋㅋㅋㅋㅋㅋ안전자산만들고싶으면 적금이랑 주식 균형있게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