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이 결석한거 출석처리 해줄테니 보고서 써오라고 하셔서 보고서 쓰는 중인데 어느정도가 적당한 것 같아? 교수님이 써야하는 단원이랑 서론,본론,결론하고 내 생각 써 이렇게만 말씀하셨거든... 표지, 목차 제외 꽉 채워서 2페이지 정도 썼는데 더 늘릴까?
|
교수님이 결석한거 출석처리 해줄테니 보고서 써오라고 하셔서 보고서 쓰는 중인데 어느정도가 적당한 것 같아? 교수님이 써야하는 단원이랑 서론,본론,결론하고 내 생각 써 이렇게만 말씀하셨거든... 표지, 목차 제외 꽉 채워서 2페이지 정도 썼는데 더 늘릴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