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전날이나 당일에 빠지던데
왜 벌써 빼지
당일에 올리려는건가
국장은 빠지는 이유가 있다지만
나스닥이 2퍼나 빠지는 이유는 또 뭔지;
마이크론 실발 이틀전인게 나스닥에 저정도인가
이번엔 기사나 정보찾아봐도 다른건 안나오는데
|
항상 전날이나 당일에 빠지던데 왜 벌써 빼지 당일에 올리려는건가 국장은 빠지는 이유가 있다지만 나스닥이 2퍼나 빠지는 이유는 또 뭔지; 마이크론 실발 이틀전인게 나스닥에 저정도인가 이번엔 기사나 정보찾아봐도 다른건 안나오는데 |